본문 바로가기
취미

곤지암리조트 비즈니스 워크샵 및 뷔페

by 디캔터 2022. 7. 12.
반응형

곤지암리조트에서 비즈니스 워크샵이 있어 참석하기 위해 방문을 하였습니다. 비즈니스룸 입구를 담아봅니다. 주차장은 지하와 맞은편 지상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내부는 숙소에 체크인하려는 사람들과 여러방문객이 어우러져 혼잡해보입니다. 역시 서울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인기가 많은 리조트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워크샵을 기다리며 곤지암리조트의 안내도를 살펴봅니다. W빌리지, E빌리지, L빌리지 3가지 타입의 콘도와 미라시아, 담하, 라그로타, 포레스트릿 등 다양한 식음시설 그리고 생태하천, 자동차극장, 루지, 곤돌라, 화담숲 등 다양한 즐길거리 장소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즐거운 점심시간 EW빌리지에서 식당으로 향하는 길을 담아봅니다. 외부에 위치하고 있지만 비가와도 맞지 않도록 천장까지 잘 구성해놓은 모습입니다.

 

레스토랑 담하에서 맛있게 점심식사를 합니다. 김치찌개가 세팅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국물맛을 보니 매우 요리솜씨가 있는 사람이 끓인 찌개입니다. 곤지암리조트 식당 상당히 긍정적인 모습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숙소에 올라가서 짐을 풀고 점검해봅니다. 방에는 싱글침대가 2개 놓어져 있는 구조입니다. 침구류나 청소상태는 말끔해보여 역시 유명한 리조트는 관리를 잘하는 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점심시간 이후에도 워크샵은 계속됩니다. 다른 팀들의 발표를 보면서 나만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닌 구성원들 모두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내가 하는 일이 큰것 같아보여도 작은 부분중의 하나라는것 그리고 회사는 모두가 열심히 유기적으로 돌아가고 있는 구조라는 걸 깨닫게 됩니다.

 

어느새 워크샵이 끝나고 즐거운 저녁시간 메뉴는 뷔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부페 메뉴중 마음에 드는 것들을 골라서 담아봅니다.

 

준비된 와인에 뷔페 메뉴를 안주삼아 즐거운 디너를 즐겨봅니다. 와인에 맞는 안주를 골라담아 즐길 수가 있어서 취향저격식단 더이상 좋을수가 없습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서울근교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고 식사가 맛있어서 워크샵장소로 매우 좋은것 같아 앞으로도 자주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