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강원도 바다여행 애견동반 페트리코펜션

by 디캔터 2022. 7. 10.
반응형

여름휴가 시즌 강원도 바다여행을 계획하고 애견동반 숙소를 검색하다 바닷가 가까이에 페트리코펜션이 눈에 들어와서 예약을 하고 찾아가봅니다. 도착해서 살펴보니 4층 건물에 애견 간판이 있는 구조의 펜션입니다.

 

가까이서 살펴보니 전면엔 주차장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베란다 쪽으로는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바베큐는 1층과 외곽 그리고 3층에서 즐길수 있으며 비용은 2만5천원이라고 하십니다. 이따가 오션뷰로 바베큐를 먹어보기로 합니다.

 

숙소를 잡고 올라가려는데 OMG 건물에 엘레베이터가 없습니다. 무거운 여행짐을 이끌로 최대 4층까지 걸러올라가야 하는 구조입니다. 짐이 많을 경우 매우 고단한 상황에 빠질 수가 있습니다.

 

숙소 내부구조는 취사형이며 여느 스탠다드 펜션 룸과 다를바 없는 구조입니다. 원룸구조에 침대가 있고 식탁과 냉장고 가스렌지, 냉장고가 있는 구조입니다.

 

3층에 위치한 단독 바베큐장입니다. 널찍하고 뷰가 좋아 단독으로 쓴다면 애견도 신경 쓸 필요없이 매우 좋은 바베큐 파티를 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장님께 부탁을 드리니 숯불을 피워주시고 테이블도 세팅해 주십니다. 가져온 고기와 새우등 해산물 그리고 버섯까지 잔뜩 올려놓고 바베큐 파티를 펼쳐봅니다.

 

소고기 바베큐에 와인까지 곁들여가며 럭셔리하게 바베큐파티를 즐겨봅니다. 단독 바베큐장에 폐쇄된 공간이라 애견까지 신경쓸 필요없이 여유롭게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계속해서 고기는 구워지고 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봅니다. 애견과 함께하면서 마음 껏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가입니다.

 

밖에서 즐거운 바베큐파티를 마치고 안으로 들어와서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라면으로 즐겁게 마무리를 해봅니다.

페트리코 애견펜션은 바닷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나 오션뷰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바베큐 장소는 독립된 3층은 매우 편리하지만 1층은 오픈되어 있고 애견과 함께하는 경우 신경쓸 것이 많아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