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의정부 민락동 스크린골프 프로스크린골프존

by 디캔터 2022. 6. 13.
반응형

의정부 민락동 신도시에서 약속이 있어 낮시간동안 무엇을할까 하다가 스크린골프를 한게임 치기로 합니다. 주변을 살펴보니 프로스크린골프존 간판이 건물에 크게 붙어있는것이 보입니다. 건물외벽을 보니 대훈프라자 새로지어진 건물 같아서 무언가 쾌적할것 같은 기분이 들기때문에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건물을 가보니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 엘레베이터를 보니 스크린골프존 배너와 현수막이 크게 걸려있는것이 인상적입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바로 업소 입구가 보입니다. 대리석 바닥에 빛나는 조명이 고급스러워 보이며 복도쪽으로는 신장개업을 해서인지 다양한 화분이 나란히 진열되어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방을 배정받고 들어가서 보니 넓은 스크린화면이 안정감을 주고 있습니다.기기를 살펴보니 바닥일체형에 데스크탑으로 운영되는 골프존 비전플러스 버전입니다. 신장개업이 비전플러스라니 조금 의아한 세팅입니다.

 

맵을 선택하고 플레이를 합니다. 신한금융투자 CC를 골랐더니 신한 벌룬이 페어웨이위에 떠다니는 모습이 보입니다. 티샷을 쳐서 벌룬을 터뜨리면 이벤트에 응모되는 매우 흥미있는 코스가 아닐수 없습니다.

 

룸안쪽 좌석은 역시 넓게 펼쳐져 있으며 테이블이 두개 1인용 의자가 여러개 배치되어 있어 4인이 플레이해도 복잡하지 않도록 편하게 세팅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서비스 음료수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신 모습입니다. 

 

퍼팅도 하면서 센서의 감도도 잘 살펴봅니다. 비전플러스의 경우 퍼터가 들쭉날쭉한 경우가 많은데 원하는데로 매우 조절이 잘되어 즐거운 버디의 순간을 맛봅니다.

 

드라이버샷

드라이버샷도 시원하게 날려봅니다. 페이드, 드로우 원하는데로 잘 컨트롤되고 스크린암막의 타격음도 좋습니다. 넓고 쾌적한 신규 골프장ㅇ에서 골프존 신한맵을 골라서 즐겁게 플레이를 하게됩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마치고 계산을 위해 나와서 살펴보니 회원용으로 보이는 골프백들이 줄지어 늘어서있고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신도시 신장개업 골프장이라 인기가 많은 것이 느껴지고 다음에도 민락동을 놀러오면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