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혼가먼트 골프웨어 청담 스토어

by 디캔터 2022. 5. 27.
반응형

혼가먼트 청담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로 유명한 혼가먼트가 강남에 위치한 청담동에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소식에 살펴보기로 합니다. 건물외관을 살펴보니 혼가먼트의 로고가 외벽에 박혀있고 세련된 곡선을 활용한 외관익스테리어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입구를 들어가서 살펴보니 봄날에 맞는 산뜻한 파스텔톤의 골프웨어들이 전시되어 있고 세로형 대형 LED화면에서는 혼가먼트의 브랜드 영상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외관과 입구에서부터 상당히 럭셔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보니 1층은 여성과 키즈 골프웨어가 주로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보스톤백과 골프백의 디자인이 상당히 이뻐보입니다. 

 

또한 1층에는 오픈을 기념하여 초콜릿, 미니케익, 또띠아 등 다양한 음식을 케이터링 서비스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오픈행사라 그런지 상당히 디자인에 신경을 쓴 모습이 보입니다.

 

혼가먼트 청담점의 지하로 내려가면 골프클럽과 골프백 그리고 샤프트와 헤드를 상세하게 살펴볼수가 있도록 디자인 해놓은 모습입니다. 오픈행사여서 그런지 이쪽에서 다양한 음식과 고급스러운 샴페인을 세팅해 놓은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지하에는 스크린골프 시설을 설치해놓아 클럽을 시타를 해보며 속도와 각도 스핀량등을 체크해볼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시타까지 할수 있는 스토어라니 매우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1층과 지하를 둘러본데 이어서,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밝은 조명아래 돋보이는 거대한 나무장식이 인상적으로 보이고 남성 골프웨어가 주로 진열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건물의 구조 및 조명들이 상당히 럭셔리해보이도록 잘 꾸며놓은것이 보입니다.

 

2층의 곳곳에는 혼가먼트 골프웨어를 착용한 마네킹들이 보이며 무엇보다 특이했던건 2층에 야외 출입문이 설치되어 있으며 야외 정원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야외정원은 분수와 나무들이 어우러져서 상당히 멋진 풍경이 펼쳐져 있으며 풍선과 대형샴페인을 이용하여 포토존까지 구성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분수대가 설치되어 있고 나무들로 그늘진 한곳에서 전시된 대형 샴페인 병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포토존들로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 사진을 찍으면서 혼가먼트 골프웨어 청담점의 오픈행사를 즐기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