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모엣샹동 임페리얼 종류 및 가격

by 디캔터 2022. 6. 8.
반응형

모엣샹동 - Moët & Chandon 은 샴페인 브랜드의 하나로서 인지도가 높아 판매량이 많은 제품입니다. 샴페인이기에 프랑스어로 발음은 '모에 에 샹동'에 가까우나 일반적으로 모엣샹동이라고 표기하고 있습니다.

 

모엣샹동의 역사

LVMH 로고

1743년 클로드 모엣이 설립한 전통적인 샴페인 브랜드이며 2006년 프랑스 명품 브랜드 회사인 LVMH에 흡수되며 로고가 변경되고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엣샹동은 여러 세계적인 스타들이 아끼던 샴페인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프랑스의 국민 여배우인 로빈양과 미국 팝아트의 거장 앤디워홀도 모엣샹동을 매우 사랑했던것으로 유명합니다.

 

 

모엣샹동 제품

 

1. 모엣샹동 임페리얼 - Moët & Chandon Imperial

모엣샹동 임페리얼 제품의 가장 기본적인 브뤼 제품으로 초록색 병에 금박의 캡장식으로 포장된 것이 인상적인 샴페인 제품입니다. 1869년부터 모던한 분위기의 샴페인을 연출하기 위하여 출시된 제품이며, 병색깔과 같이 청량한 그린애플과 시트러스한 과일의 향을 느낄수가 있는 샴페인입니다.

제품 모엣샹동 임페리얼
용량 750ml
도수 12%
품종 피노누아 40%, 피노뫼니에 40%, 샤르도네 20%
가격 6만 ~ 9만원

 

 

2.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 Moët & Chandon Rose Imperial

핑크색의 라벨과 장식이 인상적인 로제 임페리얼 제품입니다. 피노누아 포도 껍질을 사용하여 색을 추출하여 핑크색의 로제샴페인 빛깔을 나타내며 딸기와 체리, 라즈베리의 향을 나타내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달콤해 보이지만 도사쥐 7g/liter 함량으로 상당히 드라이한 맛을 보여주는 로제 샴페인입니다.

제품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용량 750ml
도수 12%
품종 피노누아 50%, 피노뫼니에 40%, 샤르도네 10%
가격 8만 ~ 12만원

 

 

3. 모엣샹동 아이스 임페리얼 - Moët & Chandon Ice Imperial

얼음과 함께 즐기는 샴페인을 모토로 제작된 아이스 임페리얼 제품입니다. 설탕 첨가량이 무려 리터당 45g 으로서 상당히 단맛을 보여주는 제품이기에 얼음에 희석되어도 달콤한 맛이 남아있는 것이 특징이며 단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모엣샹동 아이스 임페리얼
용량 750ml
도수 12%
품종 피노누아 50%, 피노뫼니에 40%, 샤르도네 10%
가격 8만 ~ 10만원

 

 

4. 모엣샹동 아이스 임페리얼 로제 - Moët & Chandon Ice Imperial Rose

아이스와 함께 즐기는 샴페인을 모토로한 로제제품입니다. 설탕첨가량은 리터당 38g으로 아이스 임페리얼 제품보다는 약하지만 여전히 단맛을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로제 특유의 체리와 크랜베리향을 함유하고 있으며 달콤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샴페인 제품입니다.

제품 모엣샹동 아이스 임페리얼 로제
용량 750ml
도수 12%
품종 피노누아 55%, 피노뫼니에 45%, 샤르도네 5%
가격 10만 ~ 14만원

 

 

5. 모엣샹동 넥타 임페리얼 - Moët & Chandon Nectar Imperial

모엣샹동 넥타 시리즈는 파인애플, 망고, 패션후르츠 등 열대과일의 향을 느낄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상당히 달콤한 맛이 특징인 제품군입니다. 스위트제품과 로제 제품이 있으며 두제품 모두 도사쥐가 45g / liter 로서 매우 달콤한 맛을 내는 제품들입니다.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제품이며 칵테일의 모주로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품 모엣샹동 넥타 임페리얼
용량 750ml
도수 12%
품종 피노누아 40% ~50%, 피노뫼니에 30%~40%, 샤르도네 10% ~20%
가격 10만 ~ 16만원

 

 

6. 모엣샹동 그랑 빈티지 - Moët & Chandon Grand Vintage

모엣샹동 제품중 하이엔드 제품군에 속하는 그랜드 빈티지 제품들입니다. 포도 작황이 좋은 해를 기려서 최고의 포도품종으로 만든 빈티지 샴페인 제품들이며 각 빈티지마다 포도품종의 블렌딩, 도사주, 그리고 숙성기간이 달라 특유의 맛과 향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모엣샹동 그랜드 빈티지
용량 750ml
도수 12~14%
품종 피노누아, 피노뫼니에, 샤르도네
가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