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담동 성공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네모집

by 디캔터 2022. 6. 2.
반응형

네모집

청담동 명품 소고기집으로 유명한 네모집에서 비즈니스 미팅을 잡고 도착했습니다.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벌써 사람들이 가득한 모습이 보입니다.

 

청담동 네모집은 1층에 테이블석이 위치하고 있고 지하에는 좀더 조용하게 모임자리를 가질 수 있는 프라이빗 룸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늘은 성공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위하여 프라이빗 룸이 위치한 지하로 내려갑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소고기 부위별 150g 1인분기준 6만~8만원대로 가격대가 있지만 100% 숙성한우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성공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위하여 준비한 곳입니다.

 

숙성 등심, 안심

맨처음 가장 기본적인 숙성 등심과 안심을 주문하였습니다. 네모집의 이름답게 고기를 네모모양으로 플레이팅한 모습이 상당히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샴페인을 따라서 가볍게 식전주로 흥을 돋구기로 합니다. 네모집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콜키지 프리로서 반입주를 마음껏 가지고 가서 즐길수가 있다는 점입니다. 고급 샴페인 식전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준비할수가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플레이팅 해주신 소금과 소스가 웃는 모양이 오늘은 성공적인 미팅이 될것 같은 기분입니다.

 

잘 익혀진 안심과 등심의 맛을 봅니다. 고깃집 이름답게 네모의 각진 고기가 각면마다 잘 익혀져 육즙을 머금고 있는 최상의 맛을 전해줍니다. 고기맛에 감탄들을 하는것을 보니 매우 분위기가 좋아지는것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안창살

안심과 등심을 맛보고 다음은 어떤 종류를 먹어야되는지 직원분께 여쭤보자 안창살을 추천해주셨습니다. 메뉴에도 없는 한정수량이라 하시니 주문을 하게 됩니다. 안창살의 비주얼을보니 갓잡은듯한 빛깔이 빠져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네모집의 가장 좋은점은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입니다.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고 대화하는데만 집중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에서 매우 큰 장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구워진 안창살의 맛을 보니 겉은 바싹 속은 촉촉 소고기 미디엄 스테이크가 연상되는 맛과 식감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쫄깃하면서도 촉촉하고 막상씹으면 녹는듯이 사라지는 육질과 혀에 가득퍼지는 지방맛 모든것이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과연 가장비싸고 한정판인 이유가 있는 부위입니다.

 

무똥까데 칸 에디션

최고의 소고기에 와인이 빠질수가 없습니다. 박찬욱 감독이 칸영화제에서 수상한 것을 기념하여 칸 영화제 공식 와인을 준비하여 맛을 봅니다. 와인과 소고기 맛을 보며 칸영화제와 박찬욱 감독, 송강호 배우를 주제로 또 이야기 꽃을 피우게 됩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위해선 장소와 소품 하나하나가 정말로 중요한것 같습니다.

 

눈꽃살

안창살 다음으로는 눈꽃살을 주문합니다. 점점 지방이 많아지는 이상적인 메뉴의 흐름입니다. 메뉴그대로 눈꽃이 핀것같은 소고기의 마블링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눈꽃살의 맛을보니 넘쳐나는 지방맛이 입안에서 최고의 만족감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트레이드마크인 네모모양의 고기는 역시나 고기육즙을 최대한 가둬두는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갈비살

눈꽃살까지 맛을보고 점점 배가 부르고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르는 타임에 소고기는 갈비살로 마무리하기로 합니다. 적당한 지방기를 가지고 있으면서 쫀득한 식감으로 마무리하는데 적당한 부위가 아닐 수 없습니다.

 

갈비살과 와인을 곁들이며 성공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마무리합니다. 청담동 네모집은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비싼고깃집이지만 양질의 소고기 퀄리티와 맛 그리고 고기를 구워주고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한 미팅자리에서 매우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