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콜키지 프리 고깃집열에서 와인

by 디캔터 2022. 5. 24.
반응형

오랜만의 지인모임 강남역에서 어디를 갈까하다가 콜키지프리가 되는 고깃집열에가서 우아하게 와인과 고기를 즐겨보자는 생각이들어 발걸음을 옮깁니다. 고깃집열은 강남역 주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기가 좋아 웨이팅이 상당히 잦은 곳이기도 합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보니 숙성삼겹, 숙성목살 외에도 특수부위가 눈에 들어옵니다. 고기부위중 황제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와서 이베리코 황제살로 주문을합니다.

 

잠시 기다리자 불판을 세팅해주시고 4가지의 고기를 찍어먹을 조미료와 쌈장, 양배추, 피클 등 소소한 밑반찬을 세팅해주시고 황제살도 나왔습니다. 지방끼가 돋보이는 맛있어보이는 부위입니다.

 

무똥까데 뽀이약

고깃집열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기를 콜키지프리로 와인을 내맘대로 가져가서 즐길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인들과 즐거운 한때를 위해 어렵게 공수한 프랑스의 뽀이약 와인을 꺼내놓습니다.

 

와인을 글래스에 채우고 우아하게 건배를 하며 와인을 음미합니다. 분위기 좋은곳에서 좋은사람과 와인을 마시니 더욱 맛이 좋게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고깃집열의 더욱더 좋은 장점은 고기를 직원분께서 구워주신다는 점입니다. 보통 고깃집에서는 고기를 굽는 한사람이 상당히 바쁘고 술한잔하기도 어려운데 고기를 구워주니 먹는데에만 집중을 할수가 있게 되는 상당히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하는 집입니다.

 

고기를 구워주니 식욕이 폭발하여 추가로 고기를 시킵니다. 지방끼가 많은 황제살을 맛보았으니 비교적 지방이 적은 목살을 주문하여 맛을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지인과 편안하게 와인을 한잔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맛, 분위기, 서비스 모두 매료되고 있습니다.

 

숯불에 잘구워진 고기를 와인과 함께 쌈을싸서도 먹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고깃집열은 콜키지프리에 고기도 구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기 때문에 강남역에서 중요한 약속이 있다면 앞으로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