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청담동 핫플레이스 피플더테라스 라운지바

by 디캔터 2022. 5. 23.
반응형

강남 피플더테라스는 테라스형 라운지바로서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위기가 좋은 핫플레이스로서 인기가 많으며 위스키, 샴페인, 코냑,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와 파스타, 치킨, 스테이크 등 맛있는 요리가 특징인 곳입니다. 도착해서 외관을 살펴보니 테라스형 건물에 조명, 나무들과 풍선으로 장식해 놓은 모습이 보입니다.

 

피플더테라스피플더테라스 2주년

근처에서 잠시 일을보고 해가 저물고 찾아오니 조명과 장식들이 어우러져 더욱더 분위기가 좋아 보이고 있습니다. 바깥쪽을 살펴보니 피플 더 테라스 2주년 파티라고 걸린 배너가 보입니다. 청담동 핫플레이스의 2주년 파티라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샴페인타워

입구를 들어서니 세련된 인테리어와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들어가며 보니 한쪽에는 2주년 파티를 위한 샴페인타워가 설치되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파티에 어울리는 샴페인을 마셔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좌석배치를 살펴보니 바깥쪽의 테라스에서 바깥 경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테이블과 안쪽에 홀에서 음악과 디제잉을 좀 더 즐길수 있는 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홀에서는 바텐더분과 이야기를 나누며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바테이블도 갖추고 있는 구조입니다.

 

피플더테라스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보며 어떤걸 먹을까 생각하다 2주년 파티에 어울리는 샴페인을 찾아보기로 합니다. 골든블랑을 치킨과 함께 세트로 주문하고 치샴을 즐기기로 합니다.

 

골든블랑

주문한 골든블랑과 화이트 와인이 나왔습니다. 차가운 아이스버킷에 칠링되어 샴페인잔과 함께 서빙되어진 모습입니다. 황금색 샴페인병을 테이블에 올려두니 눈에 확 띄는게 무언가 주목받는 기분을 들게 합니다.

 

샴페인에 이어서 주문한 치킨과 쇼콜라 아이스크림까지 나왔습니다. 샴페인과 매우 잘 어울리는 안주들이 아닐수 없습니다.

 

곁들여저 나온 소스와 함께 순살치킨 맛을보니 정말 맛있습니다. 고소한 치킨과 담백한 소스가 어우러지며 여기에 샴페인의 상큼한 향과 시원한 탄산까지 어우러지니 천상의 맛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최고의 치샴을 곁들이며 내부 분위기를 구경합니다. 디제이분께서 흥겹게 분위기에 맞춰 디제잉을 해주시고 파티에 어울리는 영상들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사람들도 대부분 생일파티나 즐거운 모임들을 즐기며 플렉스 Flex 하고 있는 모습들이 인상적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잘 살펴보면 로마의 휴일에 나오는 분수대도 있고 나무도 운치있게 배치해져 있으며, 안쪽으로 다양하고 럭셔리한 소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즐거운 사람들과 파티를 하면서 주변을 즐길수 있는 라운지바의 분위기가 잘 전해지고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에서는 청담동 바깥쪽의 지나다니는 사람들과 풍경을 구경하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구조입니다. 취향과 그날의 분위기에 맞도록 자리를 잡고 앉아서 즐길수 있는 상당히 효율적인 시스템입니다.

 

디제이분께서 여자분으로 바뀌었습니다. DJ스타일에 따라 음악과 분위기가 바뀌는 것이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2층 있는 남자 DJ분과 호흡을 맞추는 재미 있는 모습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분위기에 심취하여 이리저리 구경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샴페인병은 계속해서 쌓이며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며 플렉스하고 있는 기분입니다.

 

사람들은 점점 흥겨운 리듬에 몸을 맡기고 저마다 파티를 하고 사진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밤은 깊어갑니다.

청담동 피플더테라스는 소문대로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핫플레이스라는 것을 느끼며 다음에 다시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