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뱅뱅사거리 회식하기 좋은 고깃집 광양참숯불고기

by 디캔터 2022. 4. 18.
반응형

광양참숯불고기 강남점

오랜만의 회식자리 강남 뱅뱅사거리근처에서 어디가 좋을까 찾다가 불고기 맛집 광양참숯불고기에서 맛있게 소불고기와 한잔 곁들이기로 결정합니다. 가게 앞에 도착해서 보니 이른시간인데도 주차장에는 차들이 벌써 가득한 모습입니다.

 

강남참숯불고기 메뉴판광양참숯불고기 점심메뉴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광양불고기, 생등심, 육수불고기, 육회, 양념갈비등 다양한 메뉴가 보입니다. 명색이 불고기 전문점에 왔으니 우선 불고기를 먹기로 하고 광양참숯불고기를 주문합니다.

 

잠시 기다리자 화력이 좋은 참숯과 함께 겉절이, 김치, 게장 등 여러가지 반찬을 세팅해 주십니다. 간이 잘맞아서 저절로 술이 들어가는 밑반찬이 아닐수 없습니다.

 

드디어 불판이 놓이고 먹기 좋은 비주얼의 광양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불판위에 불고기를 올려놓고 맛있게 구워봅니다. 광양참숯불고기의 회식하기 가장 좋은 점은 고기를 구워준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회식자리에서도 막내만 굽는 불편한 자리를 피할 수 있고 먹는데 집중할수가 있습니다.

 

불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계산대 앞에있는 와인진열대를 살펴봅니다. 소고기로 회식자리이니 와인을 한번 맛보기로 하고 어떤 와인이 있는지 조심스레 살펴봅니다. 가격은 1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 다양한 와인이 보입니다. 이왕 회식자리이니 고급 프랑스 와인으로 골라서 가지고 옵니다.

 

와인을 고르고 자리에 돌아오니 어느덧 불고기가 맛있게 구워져 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양념이 잘 배인 고기가 숯불에 알맞게 익혀져 겉바속촉 최고의 식감을 전해줍니다. 양념과 고기의 맛이 어우러져 천상의 맛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무똥까데 헤리티지

잘구워진 불고기에 프랑스 와인을 페어링해봅니다. 프랑스 와인은 와인라벨 검색기로 찾아보니 무똥까데 헤리티지 제품으로 뜨고 있습니다. 와인의 산미와 소불고기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최고의 궁합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회식자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분입니다.

 

불고기 이후 추가적으로 양념갈비를 주문해봅니다. 소불고기와 양념갈비의 맛을 비교해보기 위함입니다. 역시나 직원분께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는데 편하게 집중할 수가 있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직원분께서 구워주신 적당히 익혀진 비주얼의 양념갈비입니다. 겉바속촉의 비주얼 그대로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돼지양념갈비는 역시 냉면을 주문해서 같이 먹어줘야 고깃집의 완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 냉면육수와 돼지갈비가 만나니 새콤하고 달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역시 최고의 궁합으로 마무리하니 만족감이 차오릅니다.

 

만족스럽게 회식자리를 마치고 밖을 나오니 이미 어둑해져있습니다. 입구를 자세히 살펴보니 광양불고기 3+1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세일을 하니 다음에는 개인적인 모임에도 한번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즐겁게 회식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