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역 회식장소 진씨화로에서 소고기와 와인

by 디캔터 2021. 11. 12.
반응형

역삼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한 진씨화로는 한우, 와규, 돼지고기 등 다양한 고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회식장소로서 인기가 좋습니다. 간판을 보면 진화로라고 보이지만 맵에서는 진씨화로로 검색해야 나옵니다. 건물 왼편의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나옵니다.

 

가게 내부는 넓게 느껴지며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주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한우부터 와규, 양념갈비, 한돈까지 다양한 고기메뉴가 보입니다. 한우꽃등심과 특수부위를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좌)카르페니 말볼티 (우)무똥까데

소고기를 먹는데 와인이 빠질수가 없습니다. 프랑스 최고의 레드와인 무똥까데와 이태리 최고의 화이트와인 카르페니말볼티를 꺼내놓으니 직원분께서 와인잔을 세팅해 주십니다. 

 

화로에서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진씨화로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는데만 전념할수 있는 회식하기 좋은 고깃집입니다.

 

이렇게 좋은 소고기에 와인이 빠질수 없습니다. 레드와인의 탄닌과 산미는 소고기의 감칠맛을 몇배로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더욱 즐겁게 소고기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고기를 굽다보니 치즈를 구워서 얹어주십니다. 임실치즈라고 고기와 함께 먹어보니 부드러우면서 짭짤한 맛이 소고기와 어울려 어욱 살아나고 있습니다. 더욱이 와인까지 곁들이니 프랑스 최고요리를 먹는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품질좋은 소고기와 와인, 그리고 직원분의 친절한 서빙 소고기와 와인을 비워가며 즐거운 저녁회식자리는 계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