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콜키지 프리 강남곱 와인과 곱창의 조합

by 디캔터 2021. 7. 5.
반응형

강남역 부근 비즈니스 미팅이 있어 곱창집으로 장소를 정하고 가게에 입장하기 전에 모습을 담아봅니다. 강남곱 유명한 강남의 곱창 맛집이며 건물하나가 곱창집입니다. 

 

세련되보이는 건물입구를 지나 가게로 들어가니 테이블은 벌써 만원 안내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길에 조명이 눈에 들어옵니다. 대파김치와 곱창이 맛있는집. 가게의 특징을 잘 나타내주는 시그니처로 보이고 빈공간을 활용한 마케팅기법이 돋보입니다.

 

자리를 잡고 기다리자 곱창 한판이 나왔습니다. 곱창, 대창, 양 등이 섞여 있으며 양파, 부추, 감자가 곁들여져 있어 고소한 냄새를 풍기고 있습니다.

 

강남곱의 가장 좋은 점은 주류를 마음껏 반입하여 마실수 있는 콜키지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가져간 와인을 꺼내놓고 자동 와인오프너를 이용하여 와인을 따봅니다. 참으로 편리한 물건입니다.

 

프랑스 와인과 한국 곱창의 조화로움을 담아봅니다. 상당히 이채로운 조합같지만 궁합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곱창의 느끼함을 보르도 와인의 강한 산미가 잡아줘서 물리지 않게 하며 강한 탄닌은 소고기 곱창의 감칠맛을 증가시킵니다. 기름진 음식과 함께하는 와인은 정말로 최고의 궁합이 아닐수 없습니다.

 

곱창판을 몇번 더 추가주문하며 와인과 합께 강남곱을 즐겨봅니다. 콜키지프리 곱창식당이 주는 최고의 즐거움이 아닐수 없습니다.

 

조금더 한국적으로 부추와 곱창을 싸서 소주글래스에 와인을 따르고 원샷을 하며 분위기를 띄워봅니다. 역시 다양한 경험을 하니 술자리가 더욱 즐거워집니다.

 

즐겁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웨이팅좌석도 다 비어있고 시간이 꽤 지났습니다. 시간가는줄을 모르고 지낼수 있는 콜키지프리 곱창의 매력 강남곱 언제든지 찾아가고 싶은 마성의 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