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학사거리 주차되고 놀이방 있는 정육식당 양촌리

by 디캔터 2021. 6. 28.
반응형

방학사거리 근처 가장 큰 고기집 양촌리에서 가족외식을 하기로 합니다. 방학사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가게와 정육점을 병행하고 있는 정육식당으로 다양한 고기를 맛볼수가 있습니다.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지만 뒤쪽으로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족외식하기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차장 외에도 어린이 놀이방을 보유하고 있어서 가족단위의 외식을 하기 좋은 시설입니다.

 

입구는 정육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생고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선해보이고 착한 가격이지만 오늘은 양념갈비를 먹어보려 왔기 때문에 바로 자리에 가서 앉습니다.

 

자리에 앉아 갈비를 주문하자 백김치, 배추김치, 양파, 쌈채소 등을 세팅해 주십니다. 상당히 소박한 반찬이 아닐수 없습니다.

 

주문한 양념 돼지갈비를 불판위에 올려놓습니다. 숯불에는 은박지에 고구마가 쌓여있고 강한화력을 내는 참숯이 눈에 띕니다. 다만 고기가 비계가 너무 많은게 보입니다.

 

갈비를 구워서 쌈채소와 같이 곁들여 봅니다. 아아 맛은 좋지만 비계의 비율이 높아 잘 탑니다. 굽기가 매우 귀찮은 고기타입입니다.

 

갈비를 추가주문해서 마늘을 구워서 같이 먹어봅니다. 고기를 보면 상당히 비계가 많은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갈비를 다 먹고 불을빼고 잘 익혀진 고구마를 맛봅니다. 달짝지근한게 좋은 마무리 입니다.

양촌리는 주차 및 놀이방 완비 넓은 가게로 가족외식하기 좋으나 양념갈비가 아닌 생고기를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