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원 광운대 맛집, 인테리어에 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by 디캔터 2020. 4. 13.
반응형

휴일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들렸다가 발견한 인테리어 소품들

아는 만큼 보이는 작품이구나 훗

 

 

우선 살바도르 달리보이고, 행복한 눈물, 뭉크의 절규 나머지는 모르겠네요...

 

 

어렵네요 이건...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보이고 자화상이 고갱, 고흐 인것 같네요

보라색 머리 소녀는 뭐지??????

 

 

라이언 옆으로 저건 비틀즈겠네요 하하

 

 

 

그림을 감상하며 놀고 있으니 주문한 음식이 하나 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토마토 베이컨 파스타의 빛깔이 참으로 좋습니다. 토마토를 통째로 넣어서 씹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뒤를 이어 크림스파게띠 빠네도 나왔네요.

빵이 매우 커서 스파게띠가 엄청 많이 들어갑니다.

크림소스도 빵이 가득 잠기도록 담아주셨네요 ^-^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하니 더욱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참으로 재미있고 맛있는 외식자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