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예거마이스터 가격 및 칵테일 만드는법

by 디캔터 2021. 2. 2.
반응형

예거마이스터는 독일의 전통 허브 리큐르로서 비터스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50여가지의 재료가 들어간 독특한 향과 맛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칵테일의 재료로서도 널리 활용됩니다.

제품 예거마이스터
용량 700ml
도수 35%
가격 3만 ~ 4만원

 

 

1934년 독일에서 개발된 예거마이스터는 짙은 갈색의 술로서 특유의 허브향과 단맛이 특징이며, 인삼, 고수, 향료, 뿌리식물, 견과류 등 56가지의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감기나 몸살등을 치료하는 약용술로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예거마이스터는 또한 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며 영하18도에서도 액상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따라서 차갑게 마시는것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차갑게 마시는 칵테일 또한 많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예거마이스터의 원료 및 역사 특징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예거는 다양한 칵테일의 재료로서도 유명합니다. 예거마이스터로 유명한 칵테일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예거 오렌지 - Jager Orange

예거마이스터에 오렌지쥬스를 섞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널리 알려진 예거오렌지 칵테일입니다. 오렌지주스 2/3컵을 따르고 위에 예거마이스터를 따라서 층을내고 오랜지조각을 가니쉬로 마무리합니다.

 

2. 예거밤 - Jager Bomb

예거와 레드불을 섞어서 만드는 예거밤은 고카페인 칵테일로서 이름과 같이 칼로리+카페인 폭탄을 선사합니다. 유리잔에 예거와 레드불을 1:1의 비율로 섞어서 만들기도하며, 예거 전용잔에 섞이지 않도록 층을내서 각각의 맛을 즐길수 있도록 만들수도 있습니다. 밤새워 놀때 칼로리 보충 및 각성시켜주는 역할을 하게 합니다.

 

3. 예거콕 - Jager Coke

콜라는 위스키와 콜라의 조합인 버번콕 뿐아니라 여러가지 칵테일의 재료로서 사용되며, 예거마이스터와의 조합도 이채로운 칵테일로서 사용됩니다. 허브를 비롯한 향신료의 맛을 콜라가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하여 마시기 쉬우며 바에서는 정규 메뉴로 있을정도로 유명한 조합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