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미노프 보드카 종류, 가격, 먹는법

by 디캔터 2020. 12. 31.
반응형

스미노프 보드카는 보드카의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1860년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미국회사로서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스미노프 보드카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보드카 매출로서는 세계 1위의 브랜드로서 유명하지만 국내에서는 앱솔루트 보드카보다 인지도가 떨어지는 편에 속하는 술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스미노프 보드카의 라인업과 제품 그리고 가격 먹는법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1. 스미노프 오리지널

레드캡으로 대표되는 스피노프의 오리지널 라인업입니다. 보드카에 아무런 향과 맛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상태의 원액을 즐길수 있으며 무색, 무향, 무취가 특징입니다. 가장 사랑받는 라인업이며 칵테일의 원료로서 많이 사용됩니다.

 

 

2. 스미노프 시트러스 라인업

(좌)오렌지 (중)시트러스 (우)시트릭

 

상큼한 향이 감미된 시트러스 라인업입니다. 상큼한 향을 추가하여 직접 마셨을때 상쾌한 끝맛을 느낄수가 있어 스트레이트로 많이 애용됩니다. 국내에서는 시트러스 제품이 가장 유명합니다.

 

 

3. 스미노프 베리 라인업

(좌)스트로베리 (중)블루베리 (우)라즈베리

 

베리의 달콤한 맛과 향을 첨가한 스미노프 베리시리즈입니다. 향첨가 제품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군이며 한국에서는 라즈베리가 유명합니다.

 

 

4. 스미노프 그린 라벨

(좌)라임 (중)그린애플 (우)워터멜론

 

스미노프의 그린라벨 제품군으로 Fresh한 느낌을 전해주는 라임과 청사과, 수박향을 첨가하여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한국에서는 그린애플이 유명하며 시트러스한 향과 스위트한 맛을 동시에 느낄수가 있습니다.

 

 

5. 스미노프 스위트 라인업

(좌)피치 (중)골드 (우)코코넛

 

달콤한 맛과 향이 극대화된 스위트 라인업입니다. 가장사랑받는 복숭아 그리고 시트러스함 없이 달콤한 향을 나타내는 골드와 코코넛 제품입니다. 달콤한 향으로 다른 과일의 향을 해치지 않고 매우 조화롭기 때문에 칵테일의 재료로서 많이 사용됩니다.

 

 

6. 스미노프 블랙 라인업

(좌)더블블랙 (중)블랙 (우)에스프레소

 

검은색의 매력적인 블랙라인업은 달지않은 강한 맛과 향으로 유명합니다. 커피리큐르와 같이 칵테일의 모주로서 많이 사용되는 매력적인 바틀이 인상적인 제품군입니다.

 

 

7. RTD 라인업

스미노프 ICE 시리즈는 보통 40% 이상의 보드카를 5~8% 정도로 희석하여 음료처럼 즐길수 있도록 만든 제품군입니다. 다양한 맛과 향의 ICE 라인업이 있으며 칵테일 대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스미노프의 가격은 700ml 기준 35,000원 ~ 45,000원 사이의 가격으로 즐길수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칵테일로서 즐길수가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보드카는 마시는 방법이 무궁무진하므로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