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석계역 호프 봉쥬비어

by 디캔터 2020. 12. 8.
728x90
반응형

석계역 부근 밥을 먹고 맥주로 입가심을 어디서 할까 찾아보다가 무언가 익숙한 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코흘리개 캐릭터가 달려가는 모습이 보이고 위에 간판에 글자로 달려라 봉쥬비어라고 표시가 됩니다.

 

조금더 지켜보자 맥주잔 간판 옆으로 생크림생맥주 글자가 지나갑니다. 맥주맛이 날것 같은 분위기라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가게에 들어가서 분위기를 살펴봅니다. 음악소리도 크지않고 삼삼오오 모여서 조용하게 술을 마시기 딱좋은 분위기 입니다. 조용한 자리에 앉아서 크림생맥과 마른안주를 시켜봅니다.

 

크림생맥을 따르시는동안 주방을 살짝 살펴봅니다. 여러가지 생맥주기계와 하이볼 전용기계도 보이는 모습입니다. 다음에 오면 하이볼도 마셔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앉은자리정면으로는 벽걸이 TV가 나오고 있으며 흡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벽면에는 봉쥬여자친구인지 새로운 캐릭터가 붙어있습니다.

 

크림생맥 두잔이 나왔습니다. 고소한 크림생맥맛을 보면서 이야기 꽃을 피워봅니다.

 

이야기를 하다가 중간중간 주변을 둘러보며 분위기를 담아봅니다. 낙서들을 보니 학생들이 많이 오는 곳으로 느껴집니다. 주변에 보니 광운대학교가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낙서는 빼곡히 들어서있고 캐릭터에게도 예외는 없는걸보니 근처 대학생들이 자주오는 저렴한 술집 분위기로 보입니다. 주말에 방문해서인지 조용했지만 평소에는 사람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되는 봉쥬비어 젊은사람들이 오면 좋을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