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베네스트 아침식사 생선구이 백반 청수골

by 디캔터 2024. 5. 2.
반응형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베네스트CC 주변 라운딩전 아침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 있나 찾아보다 가장 가까운곳에 청수골이라는 가게가 새벽5시부터 문을 열고 아침메뉴가 있다는 확인을 하고 방문해봅니다. 새벽5시반에 도착해서 해도 뜨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밝게 조명을 켜놓고 영업을 하고 있는 모습이 아침골퍼를 위해 특화되어 있는 골프장 주변 식당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게안으로 들어가서 분위기를 살펴보니 테이블로 이루어져 깔끔한 분위기에 넓은 식당의 공간이 나타나고 벽면에는 여러 골프프로와 유명인들의 사인이 가득 메우고 있어 라운딩 전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식당이라는 것을 유추해볼수가 있게 됩니다. 이른 새벽이라 테이블이 약간은 한가해 보이지만 주방은 예약손님이 많은지 무척 분주하게 움직이고 테이블을 미리 세팅해놓는 모습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아침식사 메뉴는 생선구이 백반으로 정해져 있지만 대표적으로 다른 메뉴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메뉴판을 살펴보니 백숙, 닭도리탕, 간장게장, 황태구이, 소불고기 등 많은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것도 보여 라운딩 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 메뉴가 다양하고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인데도 큰 가게가 유지되고 있다라는 것으로 보아 꽤나 음식실력이 좋다는 것도 파악해볼 수가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자 백반의 메인 밥과 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고봉밥에 콩나물김치국 아침메뉴로는 최고의 조합에 반찬도 가지무침, 무나물, 건새우볶음, 산나물, 콩나물, 김치에 조미김까지 이것만 해도 푸짐한 아침한상이라 할 만큼 매우 좋은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침식사로 선지, 콩나물, 해장국 스타일을 질려하는 필자로서는 배가 부르지도 않고 영양가 있는 반찬이 많은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되는 순간입니다.

 

뒤를 이어 맛있게 구워진 고등어 자반도 나와서 모두 조합해보니 훌륭한 생선구이 정식 한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이렇게 푸짐한 한상이 아침식사로 1만원이라니 정말 인심이 풍부한 서비스에 감탄이 나올 지경입니다.

 

생선 살을 잘 발라서 밥과 나물에 조합하여 맛을 느끼고 시원한 콩나물 김치국으로 마무리하니 최고의 영양식사라는 느낌이 들정도로 좋은 조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생선은 전문 생선구이집보다 식감과 맛이 부족하긴 하지만 1만원에 즐기는 아침식사에서 이정도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은 감동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맛있게 밥과 반찬 그리고 생선구이까지 비우고 라운딩 준비를 마무리하니 따듯한 누룽지 한그릇도 마무리로 내어주시고 마지막까지 감동스러운 식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누룽지에 남은 반찬과 생선까지 마무리하며 영양가있고 포만감있는 아침식사를 마무리하고 나가게 됩니다.

 

아침식사를 마무리하고 나니 해가 떠서 날이 밝아오고 식당에도 차들이 줄을이어 들어서며 활기찬 오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무언가 배부르게 먹어서 오늘은 라운딩이 잘 될것 같은 좋은 느낌을 받으며 기분좋게 골프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안성 베네스트GC 바로 앞에 위치한 식당 청수골은 새벽에도 문을열어 아침식사하기 좋으며 백반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매우 만족스러운 라운딩전 조식을 즐길 수가 있는 곳이라 다음에도 베네스트 방문하면 또 들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