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버니니 종류 및 가격

by 디캔터 2022. 11. 17.
반응형

버니니는 스파클링 와인 베이스에 음료형식으로 만들어 쉽게 즐길수 있도록 제조된 RTD제품입니다. 달콤한 맛으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컬러풀한 색상으로 비주얼이 뛰어난 제품이기도 합니다.

 

버니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개발된 음료로 사회에서 여성 역할의 신장 비전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지속적인 여권신장에 대한 캠페인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생소한 남아공의 제품이 국내에서는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히트를 치는 대박을 터뜨리면서 현재 국내 RTD시장에서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1. 버니니 클래식 (Bernini Classic)

(좌)버니니 남아공 (우)버니니 스페인

가장 기본적인 버니니 제품으로 달콤한 맛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스파클링 와인보다는 기포가 살짝 가벼운 특징을 지니고 있는 제품입니다. 남아공을 원산지로 하고 있는 프리잔떼 스파클링 와인을 이용하여 만들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스페인의 까바를 이용하여 만드는 제품 또한 출시를 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버니니 클래식
회사 Distell LTD
용량 275ml
도수 5%
가격 4천 ~ 5천원

 

 

2. 버니니 블러쉬 (Bernini Blush)

달콤함의 상징 모스카토를 이용하여 만든 버니니 블러쉬 제품입니다. 핑크색의 러블리한 느낌을 주면서 달콤한 맛으로 여성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마트, 편의점 등에서 매우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용량의 병과 캔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특히 핑크색의 음료색이 보이는 병제품은 파티에서 많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제품 버니니 블러쉬
회사 Distell LTD
용량 275ml
도수 5%
가격 4천 ~ 5천원

 

 

3. 버니니 앰버 (Bernini Amber)

오렌지 골드 컬러가 빛나는 버니니 애버 제품은 스파클링 와인에 오렌지 향을 베이스로 만든 스파클링 음료 제품입니다. 달콤한 맛과 향으로 매우 인기가 많은 제품이지만 국내에서는 정식유통되지 않아 좀처럼 보기 힘든 제품이며 남아공에서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 시리즈 제품이기도 합니다.

제품 버니니 클래식
회사 Distell LTD
용량 275ml
도수 4.5%
가격 -

 

 

버니니 제품들은 로맨틱한 색상과 비주얼로 특히 파티하는 자리에서 사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젊은 세대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다양한 방식의 칵테일을 제조해서 즐기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특유의 청량감으로 더운날 휴가철에서 즐기는 칵테일 챌린지가 유행하기도 합니다. 

생소한 남아공 제품으로 여성마케팅을 통해 국내에서 성공한 버니니 제품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