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더 크로스비 아침식사 도드람 기사식당

by 디캔터 2022. 8. 1.
반응형

이천에 위치한 더 크로스비CC에서 라운딩이 있어 클럽하우스 식당을 검색하니 식사 정보를 찾아보기가 어려워서 주변 아침식사 가능한 곳을 찾아봅니다. 이곳저곳 알아보다 해장국이나 탕종류보다 한식이 마음에 들어서 도드람 기사식당에서 아침을 하기로합니다. 지도에서 보니 더크로스비CC에서 대략 1km 정도 떨어진 가까운 위치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식당에 도착하여 외관을 찍어봅니다. 식당앞으로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옆으로 상가들이 늘어서 있는 구조입니다. 주차장을 넓어서 걱정할 필요없이 차를대고 식당에 들어가봅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김치찌개, 된장찌개, 청국장, 순두부찌개 등 아침으로 하기 좋은 한식메뉴가 눈에 들어옵니다. 메뉴판 오른쪽을 보니 영업시작이 오전 5시부터라 이른 티업시간에도 무리없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된장과 순두부를 주분하자 기본반찬을 내어주십니다. 콩나물, 고추, 오이, 어묵, 김, 김치 모두 밥 반찬으로는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밥도둑들입니다. 이것만 있어도 아침을 든든하게 먹겠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주문한 된장찌개와 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된장찌개와 순두부찌개의 토속적인 비주얼이 입맛을 끌어댕기고 있습니다. 맛을보니 간이 무척세므로 짜게 느껴질 수도 있어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된장찌개를 떠먹으며 재료들을 살펴보니 버섯, 호박, 고추, 조개 등 다양한 맛을 내주는 재료들이 듬뿍들어가 있어 매우 좋습니다만 짜게 느껴지기 때문에 많이는 못떠먹게 되었습니다.

 

간이 조금세지만 물과 밥으로 간을 맞춰서 맛있게 아침식사를 마치고 즐겁게 더크로스비CC 로 오전 라운딩을 떠나봅니다.

도드람 기사식당은 저렴한 가격과 이른 오픈시간으로 라운딩전 한식으로 아침식사를 하기에 최고라고 느끼며 다음에는 간을 살살해달라고 주문을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