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약수역에서 정말로 가까운 약수 스크린골프

by 디캔터 2021. 10. 15.
반응형

약수역 부근에서 스크린골프를 한게임 하기로해서 찾아보니 약수역 바로 옆에 약수 스크린골프가 보입니다. 지하철역 계단에 현수막이 걸려있는 것이 보입니다.

 

지하철역에서 바로 연결된 건물 통로를 들어가니 골프존파크 약수 스크린 골프 간판이 보입니다. 지도에서보다 더욱더 가깝게 느껴지는 위치입니다.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보니 스크린 룸이 3~4개정도 보이는 아담한 사이즈의 스크린 골프장입니다. 한쪽으로는 캐비닛과 흡연실이 보이고 있습니다.

 

스크린 룸안을 살펴봅니다. 바닥이 일체형인 비전플러스 시스템입니다. 신기한 것은 컨트롤러가 키오스크 스타일이 아닌 데스크탑 스타일인데 모니터는 터치가되고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봅니다. 바닥은 사진처럼 일체형으로 작동되고 있습니다.

 

룸 한쪽에는 게스트를 위한 공용채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드라이버샷을 날리며 즐겁게 플레이를 하는 모습을 담아봅니다. 힘이아닌 스윙스피드와 임팩트가 비거리를 좌우하는 요소가 맞는것 같습니다.

 

이리저리 조작해가며 즐겁게 스크린을 쳐봅니다. 약수 스크린골프는 약수역에 바로 붙어있어 접근성이 좋고 약수역 사거리에 바로 위치하여 차를 가지고 오기도 편해보였습니다. 다만 스크린 룸의 수가 적어 예약은 필수일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