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 파크엘림

by 디캔터 2021. 6. 15.
반응형

안성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인 파크엘림에 예약을 하고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도로가에 파크엘림 간판이 보이는 곳이 입구이며 자동차로 쉽게 접할수 있습니다.

 

도로입구에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면 파크엘림 가게 입구가 보이고 주차장이 나옵니다. 가족모임 테마파크라서 그런지 주차장은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가게에 들어가기 전에 주변을 살펴봅니다. 푸른 잔디와 나무가 어우러져 공원과 같은 정취를 자아내고 있으며, 나무그늘아래는 벤치와 장독대가 소품으로 놓여있어 시골집과 같은 풍경이 떠오릅니다.

 

가게 입구를 지나서 내부를 살펴봅니다. 입식테이블로 넓게 펼쳐져 있으며 주방은 투명하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보였으며 인테리어는 모던함과 전통적인것이 섞여있는 신선한 느낌을 주는 배치입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대표메뉴인 한상세트 그리고 소불고기, 돼지불고기 등 다양한 단품메뉴가 보입니다. 한상세트를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잠시 기다리자 주문한 오복한상 세트와 묵사발 등 다양한 사이드가 나왔습니다. 쭈꾸미, 제육, 닭갈비, 소불고기 그리고 야채등이 올려져있는 푸짐한 한상세트입니다.

 

쌈채소와 함께 솥밥이 추가적으로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한상이 아닐수 없습니다. 솥밥은 덜어서 먹고 물을부어 숭늉을 만들고 쌈채소를 찍어먹어보며 신선도를 테스트 합니다. 매우 아삭거리는게 맛이 살아있습니다.

 

연저육과 불쭈꾸미의 맛을 봅니다. 매우 맵거나 간이 강하지 않은 가족식사에 딱맞는 적당한 간과 적당한 달콤함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좋은 모임에 좋은 술이 없을 수 없습니다. 싱글몰트 위스키 신상품으로 좋은 음식에 좋은 술 매칭을 해봅니다.

 

닭, 돼지, 소, 쭈꾸미, 버섯 다섯가지의 다양한 쌈밥재료와 무제한의 쌈채소 그리고 영양솥밥과 고급위스키까지 제대로 건강밥상을 즐겨봅니다. 웰빙시대에 맞는 코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만들어놓은 숭늉과 김치에 입맛을 마무리하니 행복한 포만감이 찾아옵니다. 한결 건강해진것 같은 기분으로 계산을 하고 밖으로 나갑니다.

 

밖으로 나와서 식당 뒷편을 보면 파크엘림 테마파크가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동물농장, 장미동산, 박물관, 기념품샵, 화원, 연못, 놀이기구, 수영장, 캠핑숲, 카페 등 식사를 하고 아이들과 놀 수 있는 장소까지 마련되어 있는 정말로 가족모임에 최적화된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푸른하늘과 어울리는 파크엘림에서 즐거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건강해진 몸과 마음으로 집으로 향합니다. 파크엘림은 최고의 가족모임 장소가 아닐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