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동족발 방이점 리뷰

by 디캔터 2021. 6. 11.
반응형

잠실역 부근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약속이 있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영동족발이 보입니다. 워낙 유명한 족발집이라 잠실에도 체인점이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며 들어가봅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찾아 주변을 둘러보니 벽에 붙어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역시 족발을 먹고있는걸 보니 유명한집은 어느 지역에서도 장사가 잘 되는 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잠시기다리자 주문한 족발이 나왔습니다. 족발과 함께 샐러드, 무채, 양파절임, 백김치를 세팅해 주십니다.

 

영동족발의 비주얼을 담아봅니다. 촉촉해보이면서도 단단함이 느껴지는 육질이 눈에 들어옵니다. 과연 잘 삶아졌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젓가락질을 해봅니다. 역시 촉촉하면서도 양념이 잘배인 맛이 느껴집니다.

 

영동족발을 백김치와 함께 먹어봅니다. 백김치와 함께 먹으니 상당히 맛의 궁합이 조화롭게 이루어 집니다.

 

맛있는 영동족발에 소주가 빠질순 없습니다. 소주로 짠하고 입안을 리프레시하고 다시 영동족발을 맛보고 무한반복 합니다.

 

맛있게 먹다보니 소주병에 이벤트장식이 붙어 있습니다. 떼서 무슨상품이 있을까 하며 긁으면서 이야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상품은 사이다가 당첨되었습니다. 나이스

 

즐겁게 마시고 놀다보니 어느덧 주변에 사람들이 모두 사라져 있습니다. 슬슬 가야할 시간이구나 생각하며 마무리샷을 하고 자리를 정리합니다.

 

계산을 하고 밖에서 바라보니 영동족발 건물의 분위기가 제법 운치있어 보입니다. 명가는 어디에가서도 빛을 발하는듯한 사진이라 매우 인상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