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벨라45 맛집 가정식백반 대가집

by 디캔터 2026. 2. 12.
반응형

벨라45cc에서 라운딩전 주변 맛집을 검색하다 새로생긴 대가집의 가정식 백반이 좋다는 후기를보고 정말인이 판단해보기위해 방문해봅니다. 새로생겨서 그런지 간판도 보이지 않고 주변도 무언가를 만들어내고 있는게 풋풋해보이고 무척 좋습니다.

 

들어가보니 겨울시즌이라 사람이 없어 혹시 잘못온건 아닐까 걱정이 되며 메뉴를 보니 골프 라운딩후 식사를 목적으로 만들어졌는지 닭이나 오리를 이용한 보양음식이 주로 보이고 후기에서 보았던 시골밥상은 글자로만 가볍게 적혀있습니다.

그래도 경험해보자는 생각으로 시골밥상을 주문하고 새로 오픈한 식당의 이곳저곳을 살펴보며 탐색을 해봅니다.

 

식탁이나 주방등 인테리어는 토속적인 편인데 조명은 화려한 샹들리에가 달려있습니다. 매우 독특한 조합이 아닐수없으며 이러한 곳에서 파는 시골밥상 한상은 과연 어떠한 맛이 날지 기대반 두려움반이 몰려오게 됩니다.

 

조금 기다리자 주문한 시골밥상 백반이 나왔습니다. 고등어에 더덕이 메인으로 10가지가 넘는 반찬이 저마다 자태를 뽐내고 있어 무척 맛있고 건강한 식사처럼 보이며 좋아하는 양배추에 특별히 제조한 장도 곁들이니 무척 좋아보입니다.

 

여러가지 반찬에 강원도 특산물인 강된장을 이용한 된장찌개를 곁들여서 맛을 보니 상당히 맛잇게 느껴지면서 새로생긴집이고 겨울시즌이라 사람이 없지 앞으로 많이 오겠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먹으면서 맛있다고 칭찬을 해드리니 사장님이 서비스 반찬으로 계란까지 내어주십니다. 오고가는 칭찬과 서비스에 골프치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건강식에 맛이 좋아 순식간에 비워버리고 생각을 해보니 골프전에 보양식을 먹어서 너무 무겁지도 않고 골프가 잘될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벨라45와 벨라스톤cc 근처에 새로생긴 대가집은 보양식전문이지만 라운딩전 식사로 백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무척 좋아보였으며 해장국스타일의 조식이 질린분이라면 정말 좋아할만한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