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경대앞 퓨전호프 맛집 올라

by 디캔터 2025. 6. 19.
728x90
반응형

서경대앞 숨겨진 맛집 올라에서 한잔하기위해 방문하기로 합니다. 가장맛있는족발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거리에서 간판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대학생들과 주변 길음 뉴타운 주민들 중 아는 사람들만 방문하는 동네호프이자 퓨전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인데도 안쪽으로 사람이 가득차있는 모습에 역시 숨겨진 맛집은 다르구나 하고 감탄하며 바깥쪽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시원한 밤공기와 함께 분위기 있게 한잔하기로 마음을 먹어봅니다.

 

메뉴판을 보면 고로케, 어니언링, 새우튀김과 같은 양식부터 우동이나 어묵탕 거기에 먹태, 노가리 등 마른안주도 있으며 양갈비와 닭요리 그리고 뒤쪽으로는 감바스까지 매우 다양한 안주가 있어 젊은세대부터 나이드신 분들까지 여러 취향을 커버할 수 있는 메뉴구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테라스에 앉아 바깥 경치를 구경하니 고지대라 아래쪽으로 야경이 보이고 상당히 낭만적으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시원한 밤바람을 쐬면서 야경은 안주삼아 한잔하니 역시 누구나 좋아하는 뷰 맛집이라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풍경을 즐기면서 한잔하다보니 주문한 감바스가 나왔습니다. 새우는 기본이고 오징어와 비싼 여러가지 채소들이 들어간 감바스로 한눈에 보기에도 여대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안주라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감바스의 오징어를 들어서 한입먹으니 역시 맛있는 소스가 잘 배어들어 촉촉하면서도 달콤하고 거기에 감칠맛이 폭발하는 것을 느끼며 소스가 매우 좋기 때문에 바케트를 찍어서 먹으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됩니다.

 

바깥에서 풍경을 즐기다 내부가 궁금해져서 안으로 자리를 옮기고 살펴보니 아름다워보이는 그림액자와 여러가지 고급술이 진열되어 있어 사장님께서 주류에 상당히 조예가 깊으신 분이라는 것을 느껴보게 됩니다.

 

감바스에 이어서 노가리도 주문하여 맥주와 함께 즐기니 즐거운 시간은 계속되고 뒤쪽으로는 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아 술자리를 가지기 상당히 좋은 곳이라 생각하게 됩니다.

 

서경대 아래쪽 길음뉴타운에 위치한 숨겨진 맛집 올라는 자주애용하는 퓨전호프 맛집으로 여러연령층이 즐기는 모습이 좋은 곳이며 감바스가 특히 맛있어서 대학생들도 좋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