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후기 및 요금

by 디캔터 2022. 8. 21.
반응형

소노펫 전경

소노펫 클럽앤리조트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반려견과 함께 숙박이 가능한 숙소로 전용 공원, 카페, 엘레베이터, 포토존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숙소에 도착하여 전경을 찍어보니 건물앞 넓은 잔디와 주위를 산책하는 동물들이 보입니다.

 

입구바로 앞에 소노펫 전용 데스크가 있으며 체크인시 애완견의 견종, 크기, 광견병 접종 유무 등을 파악 후 목줄과 플레이 그라운드가 입장가능한 팔찌를 나눠주십니다.

 

숙소 - 실버 스위트 (Silver Suite)

소노펫 객실은 패밀리, 스위트, 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 프레지덴셜 5개 등급으로 나뉘어 집니다. 실버스위트는 132㎡ 약 40평형대의 숙소로 방2개, 화장실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욕실은 샤워룸이 분리되어 있어 깔끔하게 관리가 가능하고 다양한 애견용품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소노펫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청결함인데요. 애견숙소는 일반숙소보다 개털이나 분비물, 배설물등 청소 및 관리가 힘든것이 특징으로 다른 애견펜션에 비해 비발디파크 소노펫은 메이저 회사라 다소 청결하게 관리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플레이그라운드 뷰

소노펫의 전망은 산이보이는 일반뷰와 플레이그라운드가 보이는 프리미엄뷰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플레이그라운드가 보이는 객실의 경우 2만원 가량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플레이그라운드 뷰의 경우 주간에는 산책시키는 개들을 감상할 수 있고 야간에는 화려한 조명과 함께 불꽃놀이 행사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강력 추천하게 됩니다.

 

부대시설 - Convenience

소노펫 안내데스크에서 우측으로 입장을 하면 반려견 동반카페 및 산책을 시킬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로 연결이 됩니다. 카페에서는 커피, 에이드, 맥주 등 다양한 음료가 있으며 특히 애견전용 음료 일명 멍푸치노도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페는 좌식과 입식 편한 대로 앉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여러 애견들이 모여서 있기 때문에 어울려서 노는 모습을 바라보며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주문한 멍푸치노의 보습을 보니 강아지의 모습으로 시그니처 표시가 되어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플레이 그라운드는 카페에서 문을열고 나가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울타리 주변으로는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어 개들이 산책하며 노는 모습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가 있게 되어있습니다.

 

울타리가 쳐져 있고 잔디가 깔려있는 운동장으로 반려견을 풀어놓고 마음껏 산책시킬 수 있으며, 개의 크기별로 대형견, 소형견 등 섹터가 분류되어 있습니다.

 

카페 옆으로는 전용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반려견과 함께 다양한 연출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구성해놓았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축제, 바다, 스타벅스 등 다양한 장소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재미있게 연출해서 찍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전문 사진사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어나더 심펫 서비스 견생화보 촬영 서비스도 있으며, 별도로 요금을 내던가 아래 설명할 소노펫 코인 30개로 찍을 수 있습니다.

 

소노펫 코인 - Sono Pet Coin

소노펫 코인은 소노펫 숙박 및 미션활동을 통해 획득이 가능한 프로모션 코인으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리워드 상품은 1개 개전용 간식 부터 300개 골드 스위트 숙박권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보통 1회 숙박후 모든 미션을 완료할때마다 18개씩 얻을 수가 있습니다.

 

반려견 돌봄 서비스 - 소노펫 보딩 (Sono Pet Boarding)

피치못할 사정으로 반려견을 맡겨야 할 상황이 올때 소노펫에서 보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전용숙소에서 돌봄인원의 케어하에 관리하며 2시간 기준 스탠다는 1만원, 스위트 1만5천원의 요금이 발생됩니다.

 

이벤트 - Event

소노펫의 야간에는 주변 조명이 밝게 들어오며 무드있는 분위기로 바뀌게 됩니다. 이러한 무드있는 조명과 야외테이블은 포토존으로 활용되기에도 좋으며 낭만있는 밤에 어울리는 불꽃 놀이도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궂이 야간에 나가지 않더라도 플레이그라운드 뷰를 선택할 경우 숙소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으므로 와인이나 좋아하는 주류를 가져서가 분위기를 잡아보는 것도 매우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소노펫을 리뷰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장소와 이벤트가 있어서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고 싶은 사람들에게 소노펫은 잘 관리되어 있어 매우 좋은 장소인것 같으며 앞으로도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