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만우정 죽전 아울렛 패션타운점

by 디캔터 2022. 8. 16.
반응형

골프의 메카 용인 죽전에 위치한 골프 아울렛을 방문해봅니다. 이곳은 골프 관련 매장들이 모여있는 아울렛으로 다양한 골프웨어 및 골프채, 가방 등 골프용품들을 싸게 구매할 수가 있어 좋은 곳입니다. 가볍게 한바퀴 돌면서 핑, 캘러웨이, 풋조이, 볼빅, 카스텔바작 등 다양한 골프매장을 둘러봅니다.

 

둘러보며 쇼핑을 하다보니 배가 고파져서 주변에 맛집을 찾아보니 아울렛 단지 안쪽에 장어구이집이 눈에 들어옵니다. 만우정 숯불구이 장어의 담백한 맛이 머릿속에 그려지면서 침샘이 폭발,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들어가면서 보니 가게 입구와 벽면에 메뉴판이 붙어 있습니다. 민물장어가 1kg에 79,000원 500g에 41,000원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 벽면으로는 연예인 및 유명 셀럽들의 사진과 사인이 붙어있는게 유명한 집인듯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장어집에 왔으니 민물장어를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깻잎, 양파, 생강, 콩나물국등 반찬과 함께 맛있어보이는 민물장어가 나왔습니다. 화력이 강한 참숯에 노릇하게 익은 민물장어를 올려놓으니 매우 식욕이 당기는 비주얼입니다.

 

민물장어는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익히면 바로 먹을수있고 달라붙지 않아 별다른 굽기 기술이 필요없지만 직원분께서 손수 구워주시는 모습이 매우 친절하게 느껴집니다.

 

맛있는 민물장어를 소스와 생강과도 먹어보고 쌈도싸고 그리고 김치찌개와 함께 먹으면서 자칫 물릴수도 있는 담백한 맛을 환기시켜주며 맛있게 먹어봅니다.

 

장어를 먹으면서 둘러보니 냥님께서 식당에서 직원분과 놀아주고 계신모습이 보입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모습이지만 편안하게 쉬고 있는 고영희님을 보니 오히려 정겨워 보이고 좋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즐거운 가게 분위기에 식욕이 좋아져서 장어를 추가주문해서 끝까지 먹게 됩니다. 왠지 몸보양을 한것 같아 뿌듯한 느낌이 들게되는 식사입니다.

 

장어를 맛있게 먹고 바깥으로 나오니 가볍게 커피로 후식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커피와 이야기를 하며 죽전 골프아울렛에서의 즐거운 식사를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