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 주류 쇼핑 와인, 위스키 종류 및 가격

by 디캔터 2022. 4. 19.
반응형

주류 쇼핑을 위하여 이마트에 들려 술코너에 들려봅니다. 와인, 위스키, 소주, 맥주 등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어떠한 주류들이 이마트에는 있나 자세하게 둘러보기로 합니다.

 

이마트 주류코너

정면에서 보이는 주류 진열대를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양주, 칵테일, 와인, 샴페인, RTD 등 주류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가장자리 칵테일과 RTD 진열대부터 살펴보니 일품안동소주, 여보소주, 일품진로, 제왕, 오크젠, 화요, 문배술, 서울의밤, 느린마을, 이강주, 토끼소주,  담솔, 문배주 등의 전통소주가 보이고 부라더 소다 RTD 제품도 보입니다.

 

좌측 같은 카테고리의 진열대를 보니 봄베이사파이어, 봄베이 브램블, 예거마이스터, 깔루아, 헨드릭스진, 불독진과 같이 GIN 종류와 밑으로는 연태고량주, 소호도신, 수성빼갈, 소량주, 강소백, 이과두주 등의 고량주 종류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밑으로는 스모팩, 간바레오또상, 와타루세켄노 오니타이지, 오카네, 하쿠시카 준마이긴죠, 카오리 하나야구 준마이,  하쿠시카 혼죠조, 월계관 츠키, 노호홍 사케가 눈에 들어옵니다.

 

금문고량주, 오량액 경주, 코자에몽 아마비에 쿠레나이, 고량주, 소흥황주, 순품랑, 센, 수성고량주 등 백주가 진열된 아래로는 온나나카세, 쿠보타 만쥬, 양하대곡, 월계관 쥰마이다이긴죠, 호린 준마이다이긴죠, 월계관 준마이, 송죽매, 월계관 비잔클리어, 홍성 이과두주 8년이 보입니다. 맨 아래로는 여보소주, 공부가주 기타 사케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이마트 양주코너를 살펴봅니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제임슨, 잭다니엘, 짐빔, 시바스리갈, 호세쿠엘보, 그린올즈 와일드베리, 베일리스, 글렌피딕, 발렌타인 마스터즈, 싱글톤 더프타운, 골든블루 사피루스, 다이아몬드, 고든스, 스미노프, 탱커레이, 위보로비, 바카디, 길비스 보드카, 진 등 다양한 위스키와 진, 보드카 등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양주 Spirits 아래쪽으로는 앱솔루트 어피치, 라임, 피어스, 워터멜론, 자몽, 라즈베리, 블루 등의 보드카 시리즈와 더 아래쪽으로는 말리부, 카리브모히또, 바카디 모히또, 팔리니, 엑스레이티드, 피치트리, 릴렛 블랑 제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양주코너의 마지막 진열대를 살펴봅니다. 로얄살루트, 오반, 라가불린 12년 스페셜릴리즈, 탈리스커 8년, 발렌타인 21년, 조니워커블랙, 죠니워커레드, 죠니워커 더블블랙, 조니워커 골드, 블랙 버번 위스키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래쪽으로는 탈리스커 10년, 토마틴 레거시, 발렌타인 17년, 발렌타인 싱글몰트, 싱글톤 더프타운, 탈리스만, 쿠퍼독, 존바파이니스트, 잭다니엘, 메이커스 마크, 플랜테이션, 노브랜드 스모키, 글렌리벳, 글렌고인, 오켄토션, 오반 제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왼쪽으로 이동하여 와인제품 진열대도 살펴보기로 합니다. 와인이 진열되어 있고 상단에 위스키라고 표시되어 있는 것이 상당히 재미있게 생각됩니다. 이마트 와인 진열대는 프랑스, 유럽, 칠레, 신대륙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는 모습입니다.

 

와인중 5만원 이상 고가의 와인들은 와인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지역과 와인 가격별로 분류해놓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와인 철제 진열대와 와인냉장고 안쪽 으로는 와인 나무 진열대를 놔서 다양한 와인을 진열해 놓았습니다. 이마트의 PB와인 도스코파스가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보아 많이 팔리는 와인은 이 주류매대에 진열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마트 주류매대에서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역시나 와인매대입니다. 와인매대가 끝도없이 펼쳐져 있는 모습입니다. 와인 전성기에 따라 샴페인도 인기가 좋은지 샴페인으로 표시된 간판이 상당히 잘 어울려 보입니다.

 

긴 와인매대가 끝나고 끝쪽으로는 맥주 냉장고가 보입니다. 산미겔, 칭따오, 아사히, 벡스, 버드와이저 등 다양한 수입맥주가 끝도없이 채워져 있는 모습입니다.

 

캔맥주 외에도 한쪽으로는 하이네켄, 에델바이스, 타이거 등 유명한 맥주들의 대형 케그가 보이고 전용 글래스를 제공하는 세트도 보이고 있습니다.

 

와인에 이어 인기가 좋은 맥주 매대를 지나면 한라산, 참이슬, 진로, 처음처럼, 대선, 좋은데이 등의 소주 냉장고가 보이고 그 옆으로는 다양한 막걸리와 청주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이마트 주류코너를 둘러본 느낌은 와인의 인기는 정말로 강하고 현재 가장 인기있는 주류라는 것을 실감하게 되며, 다양한 주류가 끝도 없이 있는 것을 보며 취향이 정말 다양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