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술 쇼핑 주류 종류 및 가격

by 디캔터 2022. 4. 12.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창고형 대형마트로 국내 런칭한 코스트코왕 같은 형식의 대량 판매용 매장이지만 회원제가 아니기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주류코너에는 어떤 제품이 있고 가격은 얼마나 하는 지 알아보기 위해 시장조사를 나가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의 모습입니다. 서울의 유일한 매장으로 옆의 이마트와 연결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서로 연결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오가며 쇼핑을 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연결 다리를 자세히 살펴보면 2층과 3층에서 주차장과 주차장끼리 연결되어 있으며 한곳에 주차를 하면 자연스럽게 넘어다니며 쇼핑을 할 수 있는 편리한 구조인 것입니다.

 

주류코너쪽은 안쪽 깊숙이 자리잡고 있으며 통로 한쪽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주류 코너 입구를 보니 울프블라스, 코노수르 싱글빈야드, 콜롬비아 크레스트 프라이빗 등 이마트 트레이더스 특선 와인이 단독 진열대를 차지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와인을 사면 원목으로 만들어진 치즈플레이트를 껴준다니 혹하게 만드는 구성입니다.

 

진열대 한쪽을 가득 채운 칼라일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와 탈리스만 위스키 그리고 업타운 마가리타 제품이 눈에 들어옵니다. 역시 가성비가 높아서 그런지 매대를 넓게 차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입구쪽 시선이 닿는곳에 위치한 고급위스키 진열장을 살펴봅니다. 로얄살루트, 조니워커 블루라벨, 발렌타인 21년, 시바스리갈, 골든호스 무사시 등 가격이 비교적 비싼 위스키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위스키가 잘나가는 요즘 몸값이 높으신 제품들입니다.

 

아래로는 아벨라워 12년과 라가불린 8년,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제품이 보이고 밑으로는 싱글톤 더프타운 12년 제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진열대 한쪽을 살펴보니 디아지오의 스페셜 릴리즈 시리즈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싱글톤 글렌듈란 19년, 몰트락 13년, 라가불린 12년, 가듀 14년, 탈리스커 8년 다섯개의 제품이 진열되어 있고 오반12년, 카듀 14년, 로열 로크나가 16년 제품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스페셜릴리즈 아래로는 조니워커 골드와 레드 그리고 와일드터키 8년 제품이 보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디아지오의 파워가 높다고 새삼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옆쪽으로 넘어가니 시바스리갈, 발렌타인 마스터즈, 1879 블랙바틀 위스키, 스모키 스캇 등 위스키와 꼬냑제품인 까뮤 VSOP와 보트가인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가 진열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페이머스 그라우스, 윈저 12년, 골든블루 제품은 위쪽으로 자리잡고 있어서 눈높이에 따른 상품 배치가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옆쪽을 살펴보니 위스키의 진열이 끝난듯이 호세쿠엘보와 1800 아네호, 실버 그리고 레포사도의 데킬라 제품이 보이고 밑으로는 베일리스 등 리큐르 제품이 눈에 들어옵니다. 위스키 말고 다른주류를 보게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데킬라 아래쪽으로는 봄베이 사파이어, 예거사파이어, 볼스 등 진 제품이 진열되어 있으며 깔루아와 엑스레이티드 등 리큐르 제품도 보이고 있습니다.

 

위스키와 진, 럼, 보드카, 리큐르등 다양한 주류의 진열이 끝나자 이제 요즘 마트에서 가장 핫하다는 주류 와인이 진열되기 시작합니다. 웨스터 와일더 상품과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제품이 눈에 들어옵니다.

 

옆쪽으로는 운드라가 와인 시리즈와 페스티보 비앙코가 보입니다. 저가형으로 역시 진열대에 널리 깔린것을 보니 잘나가는 상품인것 같습니다.

 

아래쪽으로는 JP 슈네 카베르네 쉬라즈 대용량 3L와 테네브르 GSM 그리고 국내에서 많이 팔리기로 유명한 칼로로시 와인 대용량 제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옆으로 살펴보니 다시 진, 럼, 보드카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 오리지널 가장 인기가 좋은 앱솔루트 어피치, 스미노프 레드 및 그린애플, 플렌테이션 파인애플 럼, 바카디 카르타 블랑카, 바카디 모히또 클래식, 피치트리가 진열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위쪽을 살펴보면 진마레, 탱커레이라고도 불리우는 탠커레이 넘버10, 디플로마티코 레제르바 익스클루시바 제품이 보이고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주류를 트레이더스에서는 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철제 진열대를 지나서 어떤 제품이 있는지 더 살펴보니 나무 진열대에 와인들이 가득히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러 국가의 셀수도 없는 다양한 와인들이 소비자를 기다리며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입니다. 1만원대부터 수십만원까지 다양한 와인종류를 보니 정말 세상은 넓고 술도 끝이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주류쇼핑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