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약수역 가성비 코스 이도횟집

by 디캔터 2021. 10. 8.
반응형

비오는 날의 약수역 번화가 무엇을 먹을까 둘러보다 검은색의 심플한 이도횟집 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2층구조의 은은한 조명이 있는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가까이서 살펴보기로 합니다.

 

가까이서 살펴보니 야외와 실내 테이블을 선택하여 앉을수가 있습니다. 비오는날 실외테이블도 가능한 아주 로맨틱한 구조가 마음에 들어 실외테이블에서 한잔하기로 합니다.

 

실외 테이블에 앉아 수족관을 바라보며 어떤게 맛있을까 곰곰히 살펴봅니다. 수족관은 크고 다양한 해산물이 있는것이 회전률이 높아 신선해보입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광어, 우럭부터, 참돔, 도다리, 연어 등 다양한 횟감이 보이고 산낙지, 전복, 가리비,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과 물회 그리고 조개찜까지 팔고있는 모습입니다. 종류가 다양하니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맨 앞 코스메뉴를 보니 다양한 메뉴와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기심이 생겨 주문을 해보기로 합니다.

 

코스를 주문하고 잠시기다리자 미역국, 홍합탕, 고등어구이, 계란찜, 콘버터, 새우튀김 등이 차례로 나옵니다. 모두 조리가 잘된 적당한 술안주들로 회가 나오기 전까지 즐겨봅니다.

 

한잔하면서 기다리니 오늘의 메인인 회가 나왔습니다. 회는 광어와 우럭 그리고 연어의 조합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둘이 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회를 먹다보니 특이한 부위도 보입니다. 조리를 한 생선살로 무척 담백한 맛을 보여줍니다. 회는 전체적으로 잘 숙성되어 있어 감칠맛이 좋게 나타납니다.

 

코스의 마무리는 알밥과 매운탕입니다. 2인 4만원 코스로는 상당히 화려한 구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

 

비오는날 보글보글 끓는 매운탕의 비주얼을 보며 또다시 식욕이 돌아 건배를 하게 됩니다.

 

매운탕까지 맛있게 마무리를 하고 화장실을 들리려니 남자화장실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도 넓은 좌석과 테라스가 있는게 보입니다. 상당히 규모가 큰횟집이라는 사실에 다시한번 감탄하며 종종 들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