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베일리스 종류 및 가격, 칵테일 먹는법

by 디캔터 2021. 1. 27.
반응형

베일리스(BAILEYS)는 위스키와 크림, 초콜렛 등을 혼합하여 만든 리큐르로서 달콤한 맛과향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칵테일의 재료가 되기도 하는 인기가 많은 술입니다. 크림, 딸기, 바나나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으며 한정판으로도 출시하고 있어 종류가 상당히 많은 술입니다.

제품 베일리스 BAILEYS
종류 리큐르
원산지 아일랜드
용량 700ml
도수 17%
가격 2만5천 ~ 4만원

 

 

1. 베일리스 오리지널 - BAILEYS Original

가장 기본적인 제품군인 베일리스 오리지널 크림리큐르입니다.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진 만큼 아이리시 위스키와 크림 그리고 초콜릿을 조합하여 제조한 제품으로 고소한 크림의 향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므로 스위트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B-52등 달콤한 맛을 강조하는 칵테일의 재료로도 널리 쓰이며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리큐르이기도 합니다.

 

 

2. 베일리스 에스프레소 - BAILEYS Espresso

에스프레소를 섞어 만든 커피 리큐르로서 세계적인 커피리큐르 깔루아에 대항 하는 제품군으로 만들어진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이리시 크림과 커피의 조화로움은 마치 최고급 크림커피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받게 만드며, 커피칵테일의 재료로서 깔루아 대신 사용하기에도 문제가 없을 만큼 깊은 커피향을 자랑합니다.

 

 

3. 베일리스 딸기크림 - BAILEYS Strawberries & Cream

한정판으로 만들어진 베일리스 딸기크림은 핑크색의 보틀 디자인과 딸기모양으로 최고의 인기제품으로 등극한 리큐르입니다. 스트로베리와 크림 그리고 위스키의 조합은 달콤한 딸기우유를 마시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할만큼 신선한 딸기향과 스윗한 맛의 조합은 여심을 자극하는 최고의 로맨틱한 술입니다.

 

 

4. 베일리스 애플파이 - BAILEYS Apple Pie

베일리스 리미티드 에디션중 스트로베리 앤 크림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은 애플파이 제품입니다. 농축된 사과의 향과 크림의 조합은 마치 갓 구워낸 애플파이를 먹는것과 같은 느낌에 빠지게 되는 맛을 선사하여 크게 유행한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분위기의 병디자인도 크게 인기를 끌어 수집가들에게 거래되기도 하는 성공한 한정판 제품입니다.

 

 

5. 칵테일 만드는법

(좌)아이스큐브 (중)크림리큐르 (우)아이스크림리큐르

 

베일리스는 다양한 방식으로 칵테일을 제조하여 마실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얼음을 이용한 아이스큐브, 크림을 곁들이는 크림리큐르 아이스크림위에 부워먹는 아이스크림리큐르가 유명합니다.

- 베일리스 아이스큐브 : 커피로 만든 아이스큐브에 베일리스 50oz를 부워 위스키 온더락 스타일로 즐긴다.

- 베일리스 크림 : 베일리스위에 생크림을 가득올리고 캐러맬과 시나몬으로 마무리한다.

- 베일리스 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위에 베일리스를 끼얹어 녹여먹는 아포가토와 같은 스타일의 칵테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