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데일리샷에서 패스포트 하이볼 세트 구매

by 디캔터 2021. 7. 26.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맘에 드는 광고를 발견합니다. 패스포트 하이볼 세트를 판매하는 광고인데 한정판이라고 하니 더욱 사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구매방법을 보니 데일리샷 독점판매 프로필 링크 클릭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니 패스포트 하이볼 전용잔 패키지 광고가 바로 눈에 들어옵니다. 클릭하여 보니 바로 구매 링크로 연결되며 제품 상세 정보가 보입니다.

 

상세정보를 보니 제품 고해상도 이미지가 보이며 연출샷이 보입니다. 여름휴가를 가서 바로 하이볼을 즐겨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특이한 점은 주문버튼이 내주변 픽업 주문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내 주변 픽업하기 버튼을 누르니 지도가 열리고 GPS로 주변 픽업가능한 업소를 보여줍니다. 주류라서 그런지 주문을 하면 배송을 해주는 것이 아닌 주변에서 픽업을 하는 스타일이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결제를 하면 주문내역에 패스포트 하이볼 전용잔 패키지가 보이고 언제 픽업하면 되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콜키지가 가능한 매장도 안내해주는 것이 보입니다.

 

결제를 마치고 하루정도 기다리면 데일리샷에서 상품이 도착해서 픽업이 가능하다는 카카오톡이 옵니다. 문자를 받고 픽업업소로 하이볼 세트를 찾으러 갑니다.

 

주변 픽업업소에 가서 직원에게 카카오톡을 보여주고 패스포트 하이볼 세트를 픽업합니다. 오 실물로 보니 패키지가 상당히 고급스러운게 선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어서 집에가서 뜯어보고 싶어집니다.

 

집에가서 내용물을 확인하니 패스포트 2병에 하이볼 글래스가 들어있습니다. 하이볼 전용글래스는 정말로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고 패스포트 위스키 병도 너무나 이쁘게 보입니다.

 

제품퀄리티를 보니 여름휴가철 선물용으로 제격이다라는 생각이 들며, 떨어지기 전에 서둘러서 추가구매를 합니다. 인스타 눈팅하다 알게된 데일리샷 애주가인 필자로서는 앞으로 종종이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