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대명 속초 델피노 리조트 오션플레이 워터파크

by 디캔터 2021. 10. 6.
반응형

모처럼만의 휴가 속초에 위치한 대명 델피노 리조트에서 워터파크 물놀이겸 주변 관광을 해보기로 합니다. 도착해서 델피노 리조트를 담아봅니다. 중앙 건물에 좌우측 콘도형 구조가 눈에 들어옵니다. 소노캄과 소노문이 있으며 신형 숙소와 구형의 차이라고 합니다.

 

캐리어에 짐을 싣고 황금색 문을 들어서니 카운터의 모습이 보입니다. 체크인을 하기 위한 손님들이 이미 상담하고 있습니다만 넓어서 빠르게 처리가 되는 모습입니다.

 

숙소 체크인시 카운터에서 울산바위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산보다는 바다쪽이 좋아서 일반뷰를 선택한 모습입니다. 저멀리 바다가 희미하게 보이는 뷰입니다.

 

설악산 울산바위

짐을 풀고 잠시 바깥으로 나와서 울산바위를 감상해봅니다. 깍아지른듯한 암벽이 수풀과 조화를 이루어서 마치 거대한 수석을 보는듯한 황홀한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울산바위의 풍경을 본후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하기로 합니다. 숙소 지하로 가면 오션플레이 워터파크 입구 표시가 보입니다.

 

한가한 평일에 물놀이를 즐기니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매우 쾌적합니다. 온천탕과 사우나가 있는 모습이 목욕탕의 느낌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델피노 리조트의 가장 큰 풀의 모습입니다. 델피노 워터파크는 대체적으로 아담한 사이즈이며 워터파크라는 명칭 보다는 수영장 온천풀에 가까우므로 어린 애들과 한가하게 놀기 좋은 곳입니다.

 

대형풀 주변으로는 방갈로 텐트와 아이들이 선베드 그리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통을굴리며 놀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보입니다.

 

오션플레이 바깥의 시설들을 구경해봅니다. 미끄럼틀과 그네, 시소등 튜브로 만든 놀이터가 눈에 들어옵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놀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로 사람이 없어서 매우 편하게 놀수가 있습니다.

 

홍학 쌍둥이튜브를 타고 즐겁게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봅니다. 보면볼수록 아담한 사이즈라 어른들이 물놀이 할곳이 아닌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즐겁게 물놀이를 마치고 지하 편의점에 들려서 먹을것을 사가지고 가기로 합니다.

 

지하 편의점에서 장을 보다가 주류매대를 보니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 사케 등이 보입니다. 모처럼 놀러왔으니 분위기있게 술을 구경해봅니다.

 

어떤술을 고를지 보다보니 가운데 태블릿으로 원하는 술을 추천해주는 모습입니다. 취향에 맞는 술을 고를수 있도록 편리한 모습입니다.

 

즐겁게 물놀이를 마치고 바깥을 바라보니 쾌청한 하늘과 울산바위 그리고 구조물들이 어우러져 최고의 휴양지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가볍게 걸으며 경치를 한참동안 감상하고 숙소로 들어가봅니다.

 

숙소에서 속초의 명물 해산물과 함께 분위기있게 위스키를 함께하며 즐거운 델피노리조트에서의 밤을 만끽해봅니다. 해산물에 위스키는 역시 최고의 궁합을 자아냅니다.

델피노 리조트는 속초에 위치해있고 주변관광하기에 매우 좋은 숙소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