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구리농수산물 시장에서 술안주 장보기

by 디캔터 2021. 7. 14.
반응형

구리농수산물 시장은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큰규모의 농수산물 시장으로 인기가 많으며 사람들로 붐빕니다. 이곳에 최고의 술안주인 수산물을 찾으러 와봅니다. 주차공간은 언제나 넓으니 차를 주차하고 시장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시장안으로 들어가니 역시 많은 사람들이 점포마다 구경을 하고 있습니다. 활기찬 수산시장의 모습이 무언가 좋은 아이템을 찾게 될것 같은 분위기를 주지만 너무 밝게 있으면 호객행위에 쉽게 걸려들기 때문에 항상 냉정을 유지해야합니다.

 

활기찬 수산시장을 돌아다녀 봅니다. 가족단위, 연인, 비즈니스 그리고 호객행위를 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모습이 보입니다.

 

돌아다니다 보니 수족관의 상태가 눈에 들어오는 점포가 보입니다. 킹크랩의 움직임이 활발하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활기찬 수족관의 상태를 영상으로 담아봅니다. 왠지 모르게 활기차 보이는 수산물의 모습들이 가게앞에서 둘러보게 만듭니다.

 

술안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어패류로 가보기로 합니다. 사장님께 스테미나에 좋은 전복과 가리비를 시세를 물어보고 담아달라고 합니다.

 

전복과 가리비 서비스 새우를 가득 담아서 무게를 잽니다. 신선한 모습이 술안주로 손색이 없는 최고의 자태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전복은 생으로 가리비는 쪄달라고 주문을한후 수족관을 둘러보며 기다려봅니다. 횟감을 정리하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지 않은것은 아쉬운 점입니다.

 

활전복과 찐가리비를 들고 직원분께 많이 파시라고 인사한후 가게를 나섭니다. 나이드신 직원분이 참으로 정이 많습니다.

 

집으로 와서 활전복과 가리비를 놓고 훌륭한 술상을 차립니다. 농수산물시장에서 사먹는 최고의 수산물 술안주는 즐거운 주말 최고의 선택입니다.

반응형

댓글